[평택우체국]등기우편물 배달제도 개선 안내(2026.1.8.시행)
등기우편물의 신속 정확한 배송 및 수취 환경개선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등기우편물 배달제도 개선을 시행하고자 합니다. o 적용지역 : 평택시 전지역 o 배달횟수 : 1회배달 원칙 2회째 배달은 희망시 배달 o 보관기간 : 2일-> 4일 o 재배달 희망일 : 2회째 배달은 보관기간 4일 중 희망일 선택 가능(1회 가능,변경불가) o 신청방법 : 도착통지서 QR스캔, 모바일(톡) 인터넷우체국, 우체국앱, 전화(콜센터, 배달우체국) o 시행일자 : 2026. 1. 8. (목) 특별송달, 내용증명, 맞춤형계약등기, 보험취급, 선거우편물 등 일부우편물은 해당되지 않습니다.

